인천 중구의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월디장학회에 스카이72와 중구농협 등에서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는 가운데, 인천 중구 월디장학회에 새로운 부이사장으로 추성호 인성코퍼레이션㈜대표가 취임했다.
월디장학회는 지난 24일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에서 김정헌 중구청장, 추성호 신임 부이사장,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월디장학회 부이사장 취임식 및 제3차 장학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부이사장에 새로 부임하는 추성호 인성코퍼레이션㈜ 대표는 그간 장학금 기탁 등 월디장학회 발전에 누구보다 앞장서 솔선수범해왔다.
김정헌 구정창은 이날 추성호 신임 부이사장 외에도 연임·신임 임원진 8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연임 이사로는 공순복 중구농협 이사, 전승호 대동학생백화점 대표, 김선희 청원조경㈜ 대표, 유기붕 인천종합어시장 조합장, 김현호 광고마을 대표가, 연임 감사로는 지근철 인일회계법인 회계사가 위촉됐다. 신임 이사로는 송민규 인천그린에너지㈜ 대표, 황인국 스카이72㈜ 팀장이 위촉장을 받았다.
취임식에 이어 진행된 2023년도 제3차 장학금 기탁식에서는 지역의 기업과 개인의 기탁이 줄을 이었다. 스카이72㈜(김영재 대표) 3,000만 원, 중구농업협동조합(정선근 조합장) 700만 원, 인성코퍼레이션㈜(추성호 대표) 500만 원, 신포중앙새마을금고(김종순 이사장) 500만 원, 인천종합어시장(유기붕 조합장) 500만 원, 답동신용협동조합(이중길 이사장) 300만 원, 누리디자인(유호균 대표) 300만 원, 청원조경㈜(김선희 대표) 200만 원, ㈜재영건설(엄혜찬 대표) 100만 원, 중구 월디장학회(김호민 사무국장) 100만 원 등 총 10개 기관·기업에서 6,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월디장학회 이사장 김정헌 구청장은 “경영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추성호 부이사장을 비롯해 신임 임원진들이 새로운 도약, 글로벌 융합도시 인천 중구와 월디장학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